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mios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 니다. 제2조 정의 ① mios가란 재화 또는 상품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 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mios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mio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mios에 개인정보 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mios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mio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mio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mios의 초기서비스화면(전면) 에 게시합니다. ② mios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 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 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mios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 과 함께 mios의 모든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 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mios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 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mios에게 송신하여 mios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제공 및 중단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mios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재화 또는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상품의 배송 기타 mios가 정하는 서비스 ② mios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상품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mios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mios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mios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mios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mios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 에게 통지합니다. ③ mios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mios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3장 회원 가입 계약 제6조 회원가입 ① mios 이용자는 mios가(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한 후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mios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 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mios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mios의 가입신청거절 통보가 없는 이상 이용자가 회원강입 신청절차를 완료한 때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mios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mios에게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mios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mios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mios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또는상품 등의 대금, 기타 mios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mios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 를 위협하는 경우 mios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mios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mios는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mios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mios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mios에게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mios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mios 게시판에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구매 계약 제9조 구매신청 ① mios 이용자는 mios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재화 또는 상품의 선택 결제방법의 선택 전화로 구매신청하는 방법 ② 구매신청의 취소는 상품 배송 절차가 시작되기 이전까지 해야 합니다. 당회사 영업시간중에 유선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mios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mios 기술상, 및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mios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 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5장 대금 결제 제반 사항 제11조 지급방법 mios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신용카드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mios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mios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6장 배송 및 취소, 환불 제13조 배송 ① 국내배송의 소요기간은 카드결제일 또는 주문후 입금한 익일을 기산일로 합니다. 일반택배 (주문일,공휴일 제외): 7일이내 우편배송:우편배송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상품(7일 소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및 공휴일 등 휴무일은 위 기간에서 제외 됩니다. 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① mios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 또는 상품의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 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상품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 일로 부터 3일 이내에 계약 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고객님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단순변심(상품이 마음에 안든다 등)인 경우 2.상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훼손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시간이 경과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4.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 5.구매자의 사용/소비에 의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6.상품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7.주문실수 제7장 mios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5조 개인정보보호 ① mios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주소 전화번호 ② mios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재화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 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mios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mios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 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 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mios가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mios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mios가 그 오류를 정정 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mios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mios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 서비스별 권리와 제의무 1.쇼핑몰에서의 권리와 의무 ① mios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상품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mios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 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mios가 재화또는 상품에 대하여「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자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④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mios에게 통보하고 mios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 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mios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mios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mios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mios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mios에게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8장 기타 제19조 mios와 연결사이트간의 관계 mios는 연결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 또는 상품에 의하여 이용자와행하는 거래에 대하서는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적립금 제도) 01. mios는 특정상품 또는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재수단으로 구입하는고객에게 다음 각 호의 운영정책에 따라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상품 구매 및 배송 후 mios 사이트 내의 적립금 지급 정책 절차를 통하여 상품 구매 시 약정된 적립금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02. mios는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이나 용역의 판매가에 대하여 특정한비율 만큼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03. mios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적립금 부여가 불가능할 수 있고, 적립금 사용 가능 시점 및 적립금의 분할 사용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04. 적립금은 mios의 서비스 제도로서 상품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05. 이용자는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년 이내에 그 적립금을 전액 사용하여야 하며, 잔여 적립금이 있는 경우 그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제9장 제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mios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mios에게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mios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mios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조 분쟁해결 ① mios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mios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 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mios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 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mios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mios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mios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2 년 0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 쿠키 , 결제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대상자 : mios 위탁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your-domain. All rights reserved.